[꼬녕's 자전거 전국일주 15일차] 하늘을 가르다.


2010년 3월 21일 일요일의 아침이 밝았다.
나는 아침 9시에 일어났고 서금천 중사님은 계속 주무신다.
여행하면서 보통 6~9시 사이면 그냥 눈이 떠진다.
서금천 중사님은 10시에 사회인야구단에 가야 한다고 들어서 깨워드렸다.



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밥도 서금천 중사님이 해주신다.
"뭐 도와드릴것 없습니까?"
"됫다 쉬어라~"
"그럼 제가 오늘도 설겆이 하겠습니다!"
아침도 맛있게 먹고 설겆이를 하고 있는데



나도 모르는 사이 사진을 찍어 주셨다
내가 하도 여행기 올린다고 사진을 계속 찍으닌까 서금천 중사님이 이 모습을 찍어주신듯 하다.
역시 센스쟁이다 ㅋㅋ



식사를 마치고 갈 채비를 다 한 후 서금천 중사님 먼저 가신다.
담에 뵙게 되면 제가 대접해 드리겠습니다.



다시 출발~
어제 하루 푹 쉬었더니 다리에 파워가...최고!


날씨는 쌀쌀하지만 여행 중 이런게 맑은 날이 있었던가?
하늘도 맑고 공기도 맑고 심심할 겨를이 없다
이 자연풍경에 심취해 달린다.
(자전거로 달리면 진짜 그런다닌까요?ㅋㅋ)



가다 멋진 저수지가 나와 한장 찍었지만..
역시 사진으로는 그 멋진 모든 모습을 담아내기엔 한계가...




어? 근데 가다가 낮익은 글씨가 보인다.
부여에서 정림사지 오층석탑을 를 구경했을때 그렇게 미륵사지와 비교를 해대서 직접 가서 보고싶어
기껏 공주에 갔더니만 없어가지고 놓쳤구나~ 했는데 공주에 있는게 아니라 익산에 있었다.
오늘 목적지인 전주와는 길이 다르지만 가보기로 했다.
뭐 그렇게 바쁜것도 없다.



40여분을 달린 끝에 도착




표를 사고 입장했다. 입장하고 첫 모습은 이랬다.



요 건물 안에 미륵사지 석탑이 있단다.
근데 역시나..이런곳 오면...가족, 연인들이 많고.. 또 많으면 내가 그들을 보게 되고..
그렇게 되면... 극한에 외로움이....으하아...ㅠ
어찌됫든 들어가본다..



뭐지?
석탑은 온데간데 없고 터만 남아있네;;



알고보니 보수한다고 석탑을 다 해체해놨다
정림사지석탑이 미륵사지석탑보다 석탑으로써 더 인정을 받는 이유는
석탑으로써의 양식이 정림사지가 더 뚜렸하다고 한다.
미륵사지석탑의 양식은 목탑의 양식으로 만들었다고...그렇단다



미륵사지석탑에 원형모습이다.
얼른 복구해서 저렇게 멋진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길~~


미륵사지도 다 둘러 보고 다시 출발 한다.




앞사귀가 만발한 봄이나 여름 가을에 왔으면
정말 멋진 드라이빙 코스가 될 것 같은데...아쉽다...잎사귀가 하나도 안달려 있어서.
난 전주로 가는 중.



오늘 날씨는 정말 환상적이다.
여행하면서 이런날씨 정말 드물 었는데.. 기분까지 맑아진다.
이적에 하늘을 가르다 노래를 차가 안지나갈때 목청껏 부르면서 신나게 달렸다.
차 지나갈때 그러면 차 안에 사람이 미친놈이라고 생각할거 아니야?ㅋㅋ




드디어 전주시 도착




초록을 보니 봄이 오긴 왔나 싶다.
몇일전만 해도 쌩겨울이였는데.. 하지만 아직 날씨는..춥다..



전주월드컵 경기장 들리시고...



여행중에는 처음이였을까?
자전거 도로로 이동도 해본다.



그리고 전주의 한 한적한 공원에 들어온다. 오늘의 베이스캠프다.
사실 지금시간 대략 2시쯤인데 감기기운이 있어서 머리가 몽롱하고 목이 아프고 그러네.
또 오늘 저녁부터 비가 온다한다.
감기기운에 비까지 맞으면 많이 힘들 것 같으니...
오늘의 라이딩은 여기까지!



텐트치기 완료.
옆에 화장실도 있고 화장실에 전기 콘센트도 있다...완전 명당.




텐트안에서 음악을 들었다.  윤하에 우리 헤어졌어요가 나오는데 노래도 좋고
내 심금을 울려서 계속 반복해서 들었다.
목소리도 애절한데 가삿말까지 슬프다!!



어느덧 저녁이 됫다..
저 멀리 아파트 내부는 너무 포근하겠지? 하앜...
저녁으로는 라면을 끓여 먹었다.
그리고 핸드폰으로 날씨를 확인하는데.. 쭈우우우욱...꽃샘추위란다..
봄 맞냐..정말.. 너무추워...





이동경로 gps 로그

주행거리 : 37.29km
평균속도 : 17.8km
최고속도 : 44.3km
총 주행거리 : 840.41km




p.s 요즘 기분이 완전 별로라 여행기도 재미가 없네요....하하;;





  • 최초작성일 - 2010.06.15 23:35
  • 1차 수정일 - 2019.05.24 
  • 블로거이동 - 2019.08.26 18:23

Post a Comment

다음 이전